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마이카인드 유기농 키즈 유산균 30정 어린이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이에요.

  "엄마, 배가 아파."
  감기 때문인가? 감기로 배가 아픈 줄 알았는데......

  "배 엑스레이를 찍어보아야겠어요."
 
  배 엑스레이 결과는......
  배에 가스와 응가가 가득 찼어요. 변비.

  세상에.
  10살 딸아이가 가스와 응가로 배가 아픈 것이었어요.
  딸아이의 변비를 이야기하자 주변 지인들이 유산균을 먹여보라고 하네요.

  유산균을 먹여보자.
  자주 배가 아픈 아이에게 유산균이 얼마나 통할지 모르지만 한 번 먹이기로 했어요.
  어떤 유산균을 살까?
  인터넷으로 폭풍검색을 했어요.

  미국 비타민 판매 브랜드 1위인 마이카인드 유기농 키즈 유산균 30정 어린이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을 선택했어요.

  가격이 있는 편이네요.
  30정인데 45,000원이네요. 1알에 1,500원이네요. 허걱!
  그래도 병원을 다니는 것보다 나으니 구입을 했어요.
  택배가 도착했어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개봉을 해 보네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마이카인드 유기농 키즈 유산균 30정 어린이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의 상자 모습이에요.
  아이들을 위한 유산균이네요. 아직 알약을 못 먹는 아이들이다 보니 깨어 먹을 수 있는 유산균을 찾았어요.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 비타민D가 있네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비타민C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 흡수에 필요하다고 해요.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마이카인드 유기농 키즈 유산균 30정 어린이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은 유기농 유산균으로 하루 1정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용 제품이라고 해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C+비타민D 3가지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 가능하다고 해요.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원료로 제조된 정제라고 해요.

  화학비료와 농약응 사용하지 않고 재배함을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아이가 먹을 것이라서 꼼꼼하게 보았어요.
  이것 먹고 변비 걸리지 말자.^^
  뚜껑을 열어보니 솜이 들어가 있어요. 이 솜 때문에 택배로 와도 깨지지 않고 안전하게 왔구나.
  솜을 빼어내니 영양제가 보이네요. 어떤 맛일까 궁금하네요. 어린이영양제이다 보니 맛은 있겠지요.
  녹여서 먹었더니 맛이 없네요.
  깨어서 먹었더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에요.
  마이카인드 유기농 키즈 유산균 30정 어린이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으니 변비서 해결되네요.
  아이가 변비로 고생을 하는 편이라면 추천해요.
  하루에 한 번씩  화장실을 가서 해결을 했어요. 그런데 매번 배가 아프다고 했어요. 쾌변을 보지 못해서 그랬나 봐요.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은 뒤로는 배가 아프다는 말을 하지 않네요.

  에고고, 정말.
  여태까지 그것 때문에 배가 아팠다니. 꾸준하됩니다.게 유산군 먹고 아프지 말자. 황금똥을 누기.^^

- 유사나 유사니멀즈 프로후라바놀 어린이종합영양제 구입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