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을 하러 갔는데 옆의 직원이 선물로 들어왔다며 한 개 먹어보라고 권하네요.
아게소보루.
뭐지? 처음 보는 빵인데......
부장님은 이 빵이 매우 유명하고 맛있다고 하시네요.
제가 보기에는 그냥 소보루빵처럼 보이는데. 암튼 유명하고 맛있다는 말에 아게소보루 빵을 들고 집에 왔답니다.

아게소보루는 할매가 사주시던 단팥빵으로 빵장수단팥빵에서 만드는가 봅니다.
'호두껍질을 씹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히 드십시오'을 보니 빵 안에 호두가 들어있나 봅니다.

빵장수단팥빵은 24도 72시간 숙성을 했나봐요.
빵장수단팥빵 주인장 박기태 오너쉐프는 어린시절 단팥빵과 우유를 먹었을 때의 그 맛을 잊지 못해 그 때 그 시절의 맛과 향을 전달하고자 시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과업계에 15살에 입문하여 대한민국제과기능장이 되었다는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두둥.
이제 아게소보루 빵을 맛보기로 했습니다. 저녁을 맛있게 먹고 난 후라 1개로 맛만 보기로 했습니다.
'빵이 뭐 다른 것이 있겠어.'하면서 말입니다.
여태까지 먹던 소보루빵과는 소보루 모양이 조금 다릅니다.

빵 1개이지만 가족끼리 사이좋게 나누어 먹자며 가위로 반을 잘랐습니다. 아게소보루의 안 내용물이 보입니다. 소보루빵 안에 들어있는 단팥과 호두가 보입니다.
호두가 빵에 들어있어서 빵이 매우 비쌀 줄 알았는데 인터넷에서 가격을 찾아보니 아게소보루 빵은 1개에 2천원이네요.
동네 빵집의 흰앙금빵도 천 원 정도이니 엄청 비싼 빵은 아니네요.

4분의 1씩 나누어서 님편, 저, 딸, 아들이 맛을 보았답니다.
빵을 좋아하지 않는 남편이 맛을 보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아빠를 닮아서 빵을 좋아하지 않는 딸도 달달하다며 좋아하네요.
빵을 엄청 좋아하는 제가 맛을 보았어요.
와! 제거 여태까지 맛본 소보루빵 중에 가장 맛있네요.
저를 닮아서 빵돌이인 아들은 배부르다면서도 맛있다고 잘먹네요.
아게소보루 빵장수단팥빵은 일반 소보루빵과 달리 기름기가 있어요. 그래서 우유와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어디에 빵장수단팥빵이 있는지 알아보아야겠어요.

 

아게소보루 빵장수단팥빵을 먹어보신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