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월급으로 맛있게 사서 먹었어요.


- 제품명 : 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먹는 콤비네이션피자

- 가격 : 4,900원(처음에 5,900원 하다가 이제는 4,900원으로 떨어졌네요. 원래 가격은 7,900원이라고 해요.) 

- 오뚜기 냉동피자의 장점 : 가격이 싸고 편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

- 오뚜기 냉동피자의 아쉬운 점 : 조금 짜다.(요즘 싱겁게 먹기를 하다보니. 조금 덜 짰으면 좋겠네요.)

 동네 하나로마트에 갔더니 기획세일이라며 오뚜기 냉동피자를 할인판매하고 있네요. 그것도 4,900원으로. 레귤러 한 판에 4,900원이며 너무 싸다. 제가 피자를 집에서 만들어도 8천원 정도 나가던데...... 아래의 포스팅을 보시면 집에서 간단하게 또띠아피자를 만드는 방법이 나온답니다. 예전에 이렇게 또띠아피자를 아이들과 함께 요리를 해서 많이 만들어 먹었어요.

  오뚜기 냉동피자 안의 내용물이예요. 콤비네이션 피자이다 보니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 있네요.  가격 대비 풍성한 양에 놀랐답니다.

 조리를 하는 방법이 3가지가 나오네요. 첫 번째는 맛있게 오븐조리법이네요.

  1.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준비합니다. 피자의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2. 오븐팬에 피자를 놓고,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10~12분간 조리합니다. 

  두 번째는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이네요.

  1.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준비합니다. 피자의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2. 접시에 피자를 놓고 전자레인지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6~7분간 조리합니다.

  집에서 전자레인지에 냉동피자를 돌려서 먹으면 너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네요.

  냉동피자를 프라이팬으로 조리하는 방법이예요.

  1. 상온에서 1시간 가량 해동 후 피자의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2. 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른 후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10~12분간 조리합니다.

  제가 요리를 해 본 결과 프라이팬으로 하는 것이 가장 어렵더라고요. 가장 편한 것이 전자레인지나 광파오븐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가이타이거 광파오븐으로 조리를 했어요. 가이타이거 광파오븐은 휴롬을 살 때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휴롬보다 가이타이거 광파오븐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답니다. 광파오븐 너무 좋아요.

  실온에서 20분 정도 해동을 시킨 후 가이타이거 광파오븐에 넣었어요. 230도를 맞추고 10분을 돌렸어요. 해동을 시키지 않은 냉동피자라면 12분을 돌리면 된답니다. 

 완성품이 나왔어요. 너무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가격도 싸서 오뚜기 냉동피자 맘에 들었어요. 모양도 일반 피자와 비슷하네요.

 생각보다 치즈도 많아서 좋았어요. 가위로 잘라서 아이들과 함께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은 오뚜기 냉동피자 콤비네이션이네요. 요즘 짜게 먹지 않는 것을 하다보니 조금 짠 맛은 있었지만 콜라가 있다면 그렇게 짜다는 느낌은 없을 듯 한 냉동피자이네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몇 번 더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했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듯 하여서 여름방학 동안 피자간식으로 몇 조각씩 해 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기에 이런 인스턴트 제품들이 꽤 괜찮게 나온다는 것을 느끼는 요즘이랍니다. 남편이 없어서 밥하기 싫은 날 아이들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오뚜기 냉동피자 콤비네이션이 아닐까 싶네요.(피자를 좋아하지 않는 남편 덕분에 저는 피자와 밥을 동시에 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