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선물을 받아서 제 소신껏 포스팅했어요.

 남편이 선물로 준 텀블러를 떨어뜨리는 바람에 텀블러 손잡이가 깨져 버렸어요. 남편이 믹스커피를 좋아하는 저에게 주었는데.....

  남편이 주었기에 손잡이 부분이 깨져서 불편해도 사용을 했어요. 사실 사러 가는 것이 귀찮은 점도 있었어요.

  그러다가 글라스락 아우트로 강화텀블러를 선물받게 되었어요. 신기하게 내열강화유리로 되어있네요.

 I ♥ ECo Life로 되어있어요. 

  일회용 종이컵을 사용하면 환경오염과 자원고갈 문제가 있다고 해요. 일회용 종이컵을 만들기 위해서는 막대한 목재가 소모된다고 해요. 위생을 보장하던 종이컵은 방부 처리와 기타 화학 물질 처리가 되어 있어요. 이런 일회용 종이컵은 썪는데 20년이 걸린다고 해요.

  자기컵 갖기 운동이 필요하네요. 사무실에서 차나 커피를 마신 후 씻는 것이 귀찮아도 환경을 위해서 자기컵을 사용해야겠어요. 

  Eco Friendly

  아우트로 텀블러는 내열 강화유리로 만들어 전자렌지 사용은 물론 뜨거운 음료도 식히지 않고 바로 편안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해요.

  전자렌지 사용이 가능한 텀블러라고 하니 너무 좋네요.  

 아우트로 텀블러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아우트로 텀블러는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내열 강화유리 텀블러라고 해요.

장점으로는 

  첫째, 120도로 380ml의 용량이 들어가네요.

  둘째, 전자렌지에 사용 가능해요.

  셋째, 냉동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넷째, 천연고무 캡에 스팀홀까지 있네요.

  다섯째, 천연고무링으로 식기세척기에 사용가능해요. 

- 품명 : 아우트로 강화텀블러

- 재질 : 바디(소다석회유리, 열충격강도 120°C), 바디링/캡(TPE)

- 용도 : 전자레인지용(내냉, 내열온도 -20°C~120°C)

- 제조자명 : 삼광유리(주)인천공장, 논산공장

[취급상 유의사항]

  - 본 제품은 전자레인지용으로 개발한 내열성 강화유리 텀블러입니다.

  - 전자렌지 사용시 타버린 음식물 찌꺼기 등이 붙어 있는 자리는 열에 부담운 받게 되어 전자파가 국부적으로 집중되어 파손의 위험이 있으니 음식물 찌꺼기가 끼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급열, 급냉우 피하여 주십시오.

  - 강한 충격 및 급격한 온도차에 파손될 수 있으며 파손시 상해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 세척시에는 부드러운 스펀지와 중성세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연마제가 함유된 나일론 수세미, 철수세미나 입자가 거친 클렌져 등을 사용하면 유리에 흠집이 생겨 파손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 전자레인지 사용시 전자레인지 사용법에 준하여 사용하여 주십시오.

  - 사용중 파손시 유리조각이 일반 유리에 비해 다소 멀리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아우트로 텀블러 전자렌지 사용 방법]

  1.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이외의 가열기구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2. 유리 표면에 불을 직접  가하여(직화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3. 뚜껑을 닫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내부공기의 팽창으로 인해 제품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4. 음식의 양에 알맞은 크기의 용기를 사용하시고, 적은 양의 음식을 지나치게 큰 용기에 담아 가열하는 것을 피해 주십시오.

  5. 전자레인지 내에서 장기간 가열하거나 빈 용기인 채로 가열하지 마십시오.

  6. 냉동된 채로 전자레인지에 가열시 파손될 수 있습니다.(반드시 해동을 시킨 후 사용해 주십시오.)

  7. 전자레인지에서 데운 후 꺼낼 때에는 뜨거우므로 반드시 기구를 사용하거나 보호장구(천소재의 장갑 등)을 착용하고 꺼내주십시오. 

  8. 전자레인지에서 데운 후 뜨거울  때에 급히 젖은 천으로 유리표면을 접촉하거나 찬물을 붓지 마십시오. 또한 젖은 곳에 두지 마십시오. 급냉되어 파손될 수 있습니다.

  9. 전자레인지에서 직접 팝콘을 튀기거나 설탕 등을 녹이는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10. 전자레인지 사용시 알루미늄 호일을 씌워 사용하지 마십시오.

  11. 냉동된 채로 전기밥솥에 넣어 가열하지 마십시오.

  12. 스팀오븐레인지 등 복합기능의 레인지 사용시 전자레인지 기능으로만 사용하시고 오븐, 스팀, 구이 등 타 기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우트로 텀블러 품질보증 및 소비자 피해 보상안내]

  - 품질보증 기간 : 구입일로부터의 1년

  - 환불 및 교환 가능기준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2010-1호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한 패해보상에 준함

 아우토로 텀블러예요. 

  디자인이 예쁘고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120°C 이하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3개가 나누어서 더욱 편리하네요. 회사에서 사용해야 하는데 집에서 당장 사용하고 싶어지네요.


스트레스 받을 때 마시는 커피 두 잔을 책임질 아우트로 텀블러 추천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