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치킨매니아!
오늘은 새로운 치킨을 먹어보았어요.
바로 의령피자량쥬.
피자량쥬여서 피자만 하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떴다 파닭과 굽는 치킨도 함께 하네요.
닭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하여 파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 파닭을 시켰어요.

 

떴다 파닭에는 세 개의 세트 메뉴가 있네요.

세트1은 가장 많이 먹는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이네요.
세트2는 후라이드치킨과 간장치킨이네요.
세트3은 양념치킨과 간장치킨이네요.
매운 맛을 추가할 때는 천 원을 더 내어야 한다고 해요.

 

치킨이 도착했어요.
저는 세트2번 후라이드치킨과 간장치킨을 시켰어요.
가격은 18,000원이었어요.
떴다 파닭의 포장이랍니다.
떴다 파닭이 체인점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어요.

 

상자를 열어보았어요.
후라이드치킨과 간장치킨 위에 채썰기한 파가 있네요. 무, 소금, 머스타드 소스도 있어요.
파닭 종류는 감자튀김이 다 들어가 있네요.
떴다 파닭은 순살치킨이네요.
뼈가 없어서 먹기에 편하네요.

 

간장치킨이예요.
매번 후라이드와 양념만 시켜서 먹었어요.
그런데 간장치킨을 먹어본 후 그 매력에 빠졌어요.
달고 약간 짜운 간장소스가 치킨과 어우러져서 술안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네요.
파를 섞어서 먹으니 치킨을 엄청 많이 먹게 되네요.
콜라로 치킨의 텁텁함을 없앴는데 알싸한 파를 함께 먹으니 다른 치킨보다 더 많이 먹게 되네요.

 

가장 좋았던 점은 쿠폰을 준다는 것이예요.
아마 1년을 먹으면 쿠폰 10장을 다 모으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