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본 제품은 제 돈 주고 샀어요. 이렇게 예쁜 주방용품을 사기 위해서 열심히 벌어야겠네요.^^  주방용품 네이처닉 모던인덱스 도마세트 추천해요. 아줌마가 되다보니 이런 주방용품이 너무 좋네요.

  - 제품명 : 네이처닉 모던인덱스 도마세트
  - 제조원 : (주)네이처닉
  - 원산지 : 한국
  - 재질 : 도마 폴리프로필렌, 폴리에틸렌 거치대 ABS
  - 사이즈 : 36.5(W)×8(D)×24(H) cm
  - 구성 : 도마 2P + 거치대 1P
  - 반품 및 교환 : 구입처 및 판매원
  - 사용상의 주의사항 : 거친 수세미나 연마제로 세척하지 마십시오.
  - 품질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 환불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단, 제품미개봉시, 미사용시)
  - 교환 :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 하자제품시 가능
  - 고객센터 : 1600-1219

  네이처닉 모던인덱스 도마세트는 99.9% Anti-bacteria라고 해요.
  특징으로는 첫째, 용도별로 나누어 쓸 수 있고 거치대의 물빠짐이 용이하여 위생적이라고 해요.
  둘째, 실용적인 양면도마라서 2P로 도마4P의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셋째, 컬러풀한 색상의 사용으로 화사한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고 해요.

  양면 도마인데 화려하게 되어 있는 도마이네요.

  미국 FDA 기준을 통과한 Zinc Omadine의 항균작용으로 박테리아 및 세균을 99.9% 차단한다고 해요.

  거치대에 예쁘게 꽂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싱크대 바닥에 도마를 놓지 않게 되니 더 깔끔하고 좋아요.

  야채 전용 도마예요. 옆에 야채 그림 때문에 양면을 사용하는 것이 헷갈리지 않겠어요.

  야채 전용 도마를 뒤집으면 생선 전용 도마가 나와요. 도마의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보고만 있어도 좋네요.

  김치 전용 도마예요.
  도마에 김치 국물이 묻으면 잘 씻기지 않아서 김칫물이 든 도마가 있길 마련이지요. 그런데 이렇게 김치 전용 도마가 있으니 깔끔하고 위생적이네요.

  김치 전용 도마를 뒤로 돌리면 육류 전용 도마이예요.
  고기는 정육점이나 마트에서 썰어서 오기 때문에 집에서 잘 사용할 일이 없지만 있었으면 했는데 이렇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싱크대 위에 놓았어요. 저는 도마의 바닥이 거치대에 닿지 않는 것이 너무 좋네요. 도마의 물기도 거치대 위에서 싹 빠지겠어요.

  싱크대에서 화사한 봄의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도마이네요. 진작 사지 않았을까 싶네요. 예전 도마를 공개하고 싶지만 그래도 주부의 자존심으로 생략했어요.

  저 주부 다 되었나봐요. 예쁜 주방용품을 보면 사고 싶어지네요.

  이번 6년간 사용하던 도마를 정리했어요.  워킹맘이지만 살림을 하는 것도 너무 재미있어요. 도마 하나로 힐링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