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돈으로 열심히 일한 저에게 준 선물이랍니다. 

 기침과 가래가 있어서 호흡기 내과에 갔는데 알레르기 검사, 천식 검사를 했어요. 알레르기 검사와 천식 검사 비용이 8만원 정도이네요. 힘들게 천식검사를 했는데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네요. 폐 사진도 아주 깨끗하고요. 의사선생님께서 이유를 알 수 없다고 하시네요.

  이유가 없는 기침과 가래.

  병원에서 모른다면 한의원에 가서 체력을 보강하라는 친오빠의 말에 창원 삼성한의원에 갔어요. 호흡기 쪽을 잘 보신다고 하셔서요. 

  토요일날 갔는데 손님이 너무 많네요. 요즘 한의원 예전 같지 않다고 하던데...... 

  특히 토요일은 점심 시간도 없이 3시까지 진료를 보신다고 하네요. 처음이라 가사 인바디로 검사를 하고, 초음파로 간, 쓸개를 봐 주시네요.

  권철현 원장님의 진료. 온도를 맞추어서 자야 한다고 하네요. 저 같은 사람은 온도에 민감해서 그런다고 하네요. 집 온도를 27도에 맞추어서 살라고 하네요. 또 독립군처럼 육아를 하고 직장을 다니기에 피곤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아이를 부탁할 시부모도 친정엄마도 가까운 곳에 살지 않는다는 것을 아신 권철현 원장님께서 안타까워하시네요. 공감을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맞아요. 어린 아이 둘을 키우고 직장생활을 하는 것은 만만치 않답니다. 정말 고마운 것은 남편이 많은 부분에서 육아를 도와주고 있다는 것이예요. 그렇지 않으면 쓰러졌을지도 모르겠네요.

  호흡기에 좋은 침을 10대 맞았어요. 얼굴, 목, 발에 맞았네요. 얼굴에 침을 맞는 것은 처음이네요. 

  침을 맞고 난 뒤에 약을 지었어요. 약값은 19만원. 열심히 일한 저에게 이 정도는 투자할 수 있지요.^^

 (다른 곳보다 한약값이 양호하네요. 6년 전에 남해한실한의원에서 아들 낳게 도와주는 약을 먹었는데 그 약값은 조금 있었어요. 그 약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둘째는 아들이었어요.)


삼성한의원

 - 전화번호 : 055-281-8805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신월동 93

 한약이 도착을 했어요. 엄청 많네요. 

 박스를 뜯었어요.  

 창원 삼성한의원에서 나온 책자가 맨 위에 들어있네요.  

 한약을 먹으면 가장 힘든 것이 먹지 말라는 것이 많아서예요.  

  저는 한약금기사항이 돼지고기, 닭고기, 술, 담배, 커피이네요. 저 돼지고기, 닭고기,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데 한 달 동안 먹지 않으면 체질이 변하겠네요.

 한약을 먹은지 5일이 지났어요.

  이제 기침과 감기가 나오지 않네요. 직장과 육아로 많이 힘들었나 봐요. 기운이 떨어져서 기침과 감기가 나왔나 봐요. 

  아님 권철현 원장샘이 말한대로 온도 조절이 중요한가 봐요.  한동안 덥다고 밤에도 에어컨을 틀고 잤거든요. 작년만 해도 아무리 덥어도 배는 꼭 이불을 덮고 덥게 자는 저였는데...... 정말 온도를 27도에 맞추어서 이유없는 감기와 기침이 나아진 것인지. 

  몸이 튼튼해짐을 느낀답니다. 열심히 먹고 아이들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쏟을 수 있는 원더우먼 엄마가 되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