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올리뷰 체험단을 합니다. 오늘 체험해 본 제품은 서울병원 황금누에마스크팩 메디클라로팩입니다. 

  메디클라로는 피부 친화적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충북대학교 누에산업RIS사업단의 100% 천연 소재 황금누에 추출물을 원료로 하여 피부친화적인 황금누에 마스크팩 시리즈를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누에고치로 화장품을 만든다는 것이 너무 신기합니다. 수많은 소재의 원료 연구과정에서 실크가 인간의 피부조직과 매우 흡사하다는 것을 통해서 피부 단백질 아미노산이 일반누에의 10배 이상 함유된 황금누에에서 피부 친화적 원료를 찾았다고 합니다.

  분홍색 비닐 용기에 담겨서 마스크팩이 왔습니다. 

 더골드코쿤 마스크팩은 안티링클 마스크팩으로 황금누에 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성분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이라고 합니다.

 황금누에추출물은 피부의 천연보습인자인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피부같은 피부결을 만들어 주며, 식물추추물들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준다고 합니다.

  주성분은 아데노신으로 피부에 붙이고 10~20분 후 시트를 제거한 다음 내용물을 가볍게 흡수시켜주면 된다고 합니다.

  메디클라로 화이트닝 마스크팩입니다. 은색 포장지 안에 담겨 있습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의 잡티를 없애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백기능성마스크팩입니다.

  마스크팩 제조업자은 (주)엘로오이고 제조판매업자는 (주)서울메디코스메틱이라고 합니다.

  하늘색 마스크팩은 메라클라로 모이스쳐라이징 마스크팩입니다. 모이스쳐라이징 마스크팩은 황금누에추출물과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금하여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보습마스크팩이라고 합니다.

  용량은 모두 25ml로 미용액이 엄청 많답니다. 그래서 저는 얼굴은 마스크팩을 붙이고 목에는 미용액을 발랐답니다.

 마스크팩의 시트지입니다. 더골드코쿤 마스크팩 시트지는 열처림 하이드로겔부직포로 피부밀착감이 좋고 통기성이 우수했습니다. 마스크팩을 하다 보면 마스크팩을 붙이고 나서 불편함이 많은데 황금누에마스크팩은 그런 불편함이 없어서 편했습니다.

 요즘 뒤늦은 공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스트레스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 것이 피부가 아닐까 싶습니다. 

  주말 오랜만에 마스크팩을 해서 피부를 진정시켜 주었습니다. 20분 자신에게 마스크팩을 투자하는 시간으로 힐링의 시간을 가져봅니다. 편안하게 마스크팩을 하고 싶을 때 마스크팩 시트지의 기벼움으로 피부에 영양을 줄 수 있었습니다. 

  어제 팩을 하고 티비를 보다가 잤는데 오늘 오후까지 피부가 촉촉합니다.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마스크팩 앞 봉투디자인에 신경을 좀 써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