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 있으면 화이트데이이네요.
이제 결혼을 하니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의 의미가 되었어요.
그런 특별한 일이 되면 어린이집에 가는 아이의 초콜릿이나 사탕을 챙기는 것이 하나의 일이 되었어요.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준비를 했네요.
아이들 사탕만 보내는 것은 그렇잖아요.
선생님들 사탕은 무엇을 드릴까 고민을 했어요.
저도 여자이지만 화이트데이라도 사탕보다는 초콜렛이 더 좋네요.
그래서 구입을 한 것이 페페로로쉐 하트 초콜릿이예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가격과 크기이네요.

- 가격 : 한 개 5,900원 3개 배송료 2500원
총 20,200원
- 주문한 날 : 2015.3.10
- 도착한 날 : 2015.3.11
- 주문한 사이트 : 옥션

택배 박스가 도착했어요.
택배가 도착하면 뜯기 전이 가장 설레이네요.

상자를 뜯고 보니 뽁뽁이에 잘 싸여 있네요.
하트통이 플라스틱이다 보니 깨질 수도 있겠는데 안전하게 잘 왔네요.

뽁뽁이를 제거하고 보니 페페로로쉐가 하트통에 예쁘게 들어가 있네요.
8개의 페페로로쉐가 들어 있어요.

페레로로쉐 한 개예요.
금색에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맛있는 페페로로쉐가 보이네요.
벌써 군침이 넘어가네요.
내년에는 더 맛있는 페페로로쉐를 준비해야겠어요.
페페로로쉐 선물박스도 있더라고요.

[페로로 로쉐 알고 가기]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는 이탈리아의 식품 회사인 페레로에서 만든 정통 초콜릿이라고 해요. 로쉐(Rocher)는 프랑스어로 바위를 뜻한다고 해요.
- 페레로로쉐는 가격면에서 다른 초콜릿보다 비싸네요.
- 초콜릿을 이로 깨어서 초콜릿 안에 헤이즐넛이 입 안의 퍼질 때를 참 좋아해요. 코코오가루의 달콤함도 저를 사로잡네요.
- 페레로로쉐 한 개 칼로리는 77.5kcal라고 해요. 영양성분으로 보니 2개 기준 열량 155kcal, 탄수화물 12g(4%), 당류 10g, 단백질 2g(4%), 지방 11g(22%), 포화지방 3.5g(23%),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0%), 나트륨 15mg(1%)이네요. 한 자리에 앉아서 5개는 그냥 먹을 수 있겠는데...
- 원재료명 및 성분명을 살펴보면 밀크초콜릿(30%)(설탕, 코코아버터, 코코아매스, 탈지분유, 무수유지방, 레시틴, 합성착향료(바닐린향), 헤이즐넛(28.5%), 설탕, 식물성유지, 밀가루(밀), 유청분말, 저지방코코아파우더, 레시틴(대두), 탄산수소나트륨, 소금, 합성착향료(바닐린향))이예요.
- 알레르기 정보를 보면 우유, 헤이즐넛, 글루텐(밀), 대두가 함유되어 있네요.
다음에는 24개 콜렉션으로 드려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