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외할머니댁에 갔다가 용돈을 받았어요. 매번 용돈을 받으면 엄마에게 쪼르르 주던 딸이 이제 돈을 알아가나 봅니다.
  "엄마, 나 이 돈으로 신데렐라 미미 사고 싶어요."
  "어...... 어."
 엄마의 마음은 외할머니가 주신 돈을 저금하고 싶은데. 딸아이가 처음으로 원한 것이여서 그러라고 했어요.
사실 기적의 계산법3을 다 풀었어요.^^
- 제품명 : 신데렐라미미 호박마차화장대
- 신데렐라미미 호박마차화장대 가격 : 37,400원
딸아이가 기적의계산법 한 권을 다 풀어서 신데렐라미미 호박마차화장대를 샀어요.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아이가 벌써 기대를 하고 있네요. 저도 어릴 때 인형을 엄청 좋아했는데...... 아마 저를 닮았나 봅니다.
마법열쇠로 열리는 신데렐라미미 호박마차화장대예요. 신데렐라 마차가 화장대로 변신을 한다고 해요.
이젠 호박마차 미미이니?
미미월드가 우리 딸에게 고맙다고 해야겠어요. 이렇게 미미를 좋아하고 구입을 하니.
미미 인형마다 스타일이 조금씩 다르네요. 그러다보니 딸아이가 모으는 재미가 있나봐요.
신데렐라미미 호박마차화장대는 마법열쇠로 호박마차를 열어요. AAA건전지를 넣으니 음악소리와 함께 짧은 멘트가 나오네요.
딸아이는 건전지가 줄어들까 봐 꺼두네요.
신데렐라미미 호박마차화장대 내용물을 실펴보면 호박마차 화장대, 열쇠, 열쇠목걸이끈, 퍼프, 립스틱, 향수, 미미 유리구두, 네일스티커, 화장대 스티커가 있네요.
신데렐라미미를 볼까요?
신데렐라미미는 머리스타일이 예쁘네요. 4개로 큰 롤이 말려 있어요.
호박마차 화장대예요.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분홍색이네요.
호박마차화장대를 열면 거울과 함께 모형 립스틱, 퍼프를 놓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네일스티커와 아이라이너 모형이 있어요. 신데렐라미미의 유리구두도 있네요.
열쇠 목걸이끈과 호박마차 화장대 스티커가 있어요.

도대체 미미인형을 얼마나 살거니?
문제집을 풀 때마다 원하는 장난감을 사준다고 했어요. 원하는 장난감이 생기면 시키지 않아도 문제집을 풀고 있는 딸아이이기에 사줄 수밖에 없네요.

8살 딸아이의 미미인형 덕후질.
열심히 하기에 엄마의 화장품값 아껴서 미미인형을 사주고 있네요.
사교육을 거의 받지 않고 엄마와 함께 매일 1~2시간 공부하기에 한 달, 두 달에 한 번씩 책걸이 선물로 장난감을 사주고 있어요.
딸아이의 덕후질로 즐겁게 엄마와 함께 공부하는 딸아이랍니다.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