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 위닝 2015를 하다보니 이제 어느 정도 적응도 되고 보통 난이도에서는 어떻게든 골을 넣어서 조금씩 com을 농락하고 있네요. 크흑 보통 난이도라는 것이 자랑스럽지는 않네요.

GTA5를 하고 너무 잔인한 나머지 위닝을 통해 사나이의 스포츠 정신을 살려보고 싶었지요.

맨시티에게 완전 발렸네요. 맨시티의 주전들에게 탈탈 털리는데 리플레이 및 하이라이트를 보다 보니 공을 넣는 AGUERO 밀고 저희 팀을 휙휙 휘젓고 다니는 선수가 한 명 보이네요.그리고 그놈이 어시스트를 해서 4-0으로 져서 꺼버렸네요.

 

  자! 맨시티에서 그정도의 활약을 보인 선수. 대단한 그 선선수가 전 세계 유명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모든 포지션을 소화하는 엄청난 능력, 18세, 성장기,

똑같이 생긴 얼굴!!! 이름도 똑같은 DUMMY,

코나미가 문제인가 패치가 문제인가!

하여튼 오늘 이 놈의 더미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크흑 맨시티에게 발리는 영광스런 모습

 멋진 어시스트를 받는 아구에로, 그리고 우리 수비진의 이상한 스텝과 공간 내주기.

멋져보이기까지 한 더미 도움1

 새롭게 볼튼을 시작하여 어느새 리그 순위 2위로 치고 올라갔으며 마스터리그 내에서 클럽 순위가 처음 257위에서 당당히 195등으로 상승하였습니다. 우수한 선수들을 영입하고 팔면서 어느새 빈약했던 자본도 13,000,000 정도 보유하며 나날이 발전하고 있네요.

 

그러던 중 맨시티에게 발리는 일이 발생하며 저를 충격에 빠트리게 했던 그 놈의 DUMMY 이 0끼를 한번 찾아보고자 했습니다.

크흑 한 번 보십시오. 더미의 실제 모습입니다. 능력치는 89이며 모든 포지션 소화, 18세, 성장기 그런 선수를 아스널은 4명이나 보유. 연봉만 따져도 2400만 달러, 맨위에 저의 팀 총 자본이 있는데 1400만 정도네요

 첼시도 3명의 더미 보유. 이놈의 Com들이

 리버풀은 2명

 맨시티 크흑 론 바론(로베르트 바죠)와 2명의 더미 이러니 지지. 엘카마? 저놈도 능력치는 86!

 후후 웃긴건 맨유는 순혈팀이라는 겁니다. 돈이 없는 것인가 스카우터나 감독이 미친 것인가?

 더미의 위용은 세리아 A도 휩쓰네요. 유벤투스 네 이놈들 4명 보유

 바로셀로나 3명 어휴 바로셀로나는 더미 부터 시작해서 능력치들이 후덜하네요.

 레알도 2명, 자세히 보니 더미는 골키퍼도 가능하다는 말인가?

  저 놈의 더미들이 전세계를 휩쓸고 있네요. 이러다 발롱도르도 더미가 받을 수 있겠는데 대체 어느 팀의 누구인줄 알지도 못하겠네요. 아~ 저 놈들을 마스터리그에서 없앨수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