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 장난감, 7살 아들의 덕후질이예요. 엄마는 식물을 좋아하고, 아들은 헬로카봇을 좋아하네요. 
 기탄수학 c-1단계와 기탄수학 e-1단계를 다 풀었어요. 7살 아들이 기탄수학을 푸는 목적은 바로 또봇이나 헬로카봇 변신로봇 장난감을 사고 싶어서예요.

  차 종류를 잘 모를 7살 아들이 계속 '싼타페'를 이야기하네요. 알고 보았더니  이번에는 싼타페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는 헬로카봇을 가지고 싶은가 봐요.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예요.
  가격은 3만원 후반대로 인터넷으로 사는 것이 가장 싸네요.
  다행히 인터넷에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가 품절이 되지 않고 남아있네요.
  순수 국내제작 3D 애니메이션인 헬로카봇.
  이번에 모은 헬로카봇은 싼타페 에이스이네요.
  헬로카봇 장난감은 로봇 모드와 자동차 모드로 모드체인지가 되어요.
  7살 아들이 스스로 변신을 할 수 있어서 좋은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예요. 엄마가 귀찮지 않고 스스로 변신을 해서 놀 수 있네요.
  아들, 몇 살까지 헬로카봇을 가지고 놀 가니?
  변신을 위해서 보는 설명서.
  설명을 보고 변신을 할 수 있다는 그 사실만으로도 신기하네요.
  드디어 헬로카봇 장난감을 뜯기 시작했어요. 벌써 7살 아들이 좋아하네요. 이 맛에 아이들 장난감을 사주나 봐요.
  위엄을 드러낸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
  헬로카봇 에이스 소방차가 있는데 다른 종류로 하나 샀네요.
  아들, 엄마는 샌달도 2만원 아래로 사고 있단다.
  로봇에서 자동차로 변신을 한 헬로카봇 에이스예요. 계속 새로 사준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를 가지고 노네요.
  자동차 모드 앞모습도 칠칵!
 
  오늘 아침에는 조조할인으로 헬로카봇 영화도 보러 갔어요. 8시 20분 타임.
  신기한 것이 아이들이 많네요. 아이들을 따라 반강제로 헬로카봇 극장판을 보는 부모님도 그 시간에 많았어요.
  7살 아들이 너무 좋아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네요.

-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 레스큐 로봇장난감 구입기
-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장난감 리뷰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