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되고 싶었던 솔직한농부 체험단. 이번에 솔직한농부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이 되었답니다.

  강황가루는 많이 들어보았는데 울금가루는 들어본 적이 별로 없네요. 강황과 울금은 비슷하다고 해요. 카레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강황은 뿌리 줄기를 뜻하고, 울금은 덩이줄기를 뜻한다고 해요. 저희 같은 일반인이 봤을 때 별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해요. 

  카레를 많이 먹으면 치매 예방이 좋다고 하지요? 강황울금가루로 많이 만드는 것이 카레예요. 울금가루를 많이 섭취하며 치매에 걸리는 비율이 낮아진다고 하네요.  

  울금가루의 커큐민성분은 활성산소를 잡아주고, 우리 몸의 노폐물을 빼주고 혈관과 혈액을 맑게 해 준다고 해요. 각종 혈관질환과 동맥경화에도 효과가있어서 치매와 같이 뇌쪽 혈관관련 질병에 울금이 효능이있다고 해요. 그래서 울금가루의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강황가루 울금의 효능 

1. 항암효과

  - 커큐민은 항암 효과가 뛰어나다. 

2. 숙취해소

  - 울금의 숙취해소는 우리나라보다 일본에 더 알려져 있어서 일본 숙취음료성분으로 울금가루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3. 신경안정

  -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동시에 몸을 차분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주로 수험생들이나 평소 불암감이 많아서 집중력이 낮아지신 분과 기억력이 낮아져서 업무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분들에게 좋다고 한다.울금가루는 찬성질이 있어서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온도를 내려주는 효과도 있다고 한다.

4. 혈압질환

  - 울금가루는 고혈압에 좋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몸에서 빼주는데 효과가 있다.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각종 질병에도 취약하지 않고 혈액의 순환을 도와서 우리 몸의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해주는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5. 노화 방지 및 치질예방

  - 활성산소를 잡아주고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며 치질에 좋다고 한다.


  국산구기자가루에 이어어서 솔직한농부 강황가루를 받게 되었어요. 구기자가루가 너무 좋았기에 강황가루도 기대가 되네요.

  솔직한농부에서 나온 강황(울금)가루의 제조연월일이 2016년 5월 6일이네요. 최근에 제조한 것이 되어서 너무 좋네요.

 솔직한농부 강황가루 200g은 10,600원이예요. 건강을 위해서 먹는 것이니 이 정도는 투자를 할 수 있다고 봐요.

  국산 강황가루 섭취법은

 - 1일 2~3회, 1회 섭취시 3~5g을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 식전 식후 상관없이 물이나 우유, 두유에 섞어 드셔도 좋습니다.

  - 식사대용이라 간식대용으로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천연향신료인 강황가루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라고 해요. 

 강황가루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이번 강황가루는 물에 타 먹기로 했어요. 맛을 더 느껴보자고 말이예요. 보리차에 타서 건강을 위해서 마셨어요.  

 강황가루가 물에 잘 녹았어요.  

  건강을 위해서 마셨는데 강황가루는 두유, 요플레, 카레 요리를 할 때 넣어서 먹는 것이 더 좋을 듯 해요. 보리차에 타서 마시니 그 맛이 느껴지네요. 두유, 요플레, 카레 요리에 섞어서 먹으며 맛은 느껴지지 않게 한 후에 건강을 챙기는 것이 더 좋을 듯 해요. 

  30대부터 건강을 지켜야 할 듯 해서 남편에게 다양한 건강식품을 많이 주고 있답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회식이 많아서요. 

  술을 마시고 온 날 꿀물에 국산강황가루를 타 주어야겠어요. 강황이 숙취해소에 좋다고 하니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