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원피스 해적무쌍3 사기 캐릭터 후지토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원작을 보게 되면 해군의 3대장 중 하나로 드레스로자부터 나오게 된 캐릭입니다.

스샷을 보이는데로 맹인검객인데(검객이라 하기에도 뭣하지만)

생긴 것과 다르게 굉장히 바른 정의를 특히 인명을 구하는데 초점을 두는 바른 해군으로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으~표정은 최종보스나 악당같은데. 목소리도 야쿠자스럽습니다.

  후지토라 기술중 공격은 없으나 ○○○△를 누르게 되면 이렇게 보라색 원형으로 적들이 모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후지토라의 최강 기술인 L1 특수기 운석떨어뜨리기를 시전합니다.

 

 운석이 떨어지네요.

 콰광! 학살이 무엇인지 알게 됩니다. 나이트메어든 뭐든 소용이 없네요. 단 풀차지로 모으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 다소 아쉽지만요. 

 그런 후지토라에게도 별로 쓸모없는 기술이 있으니 △ 공격은 별로 좋지가 않네요. 크게 살상력도 떨어지고 발동은 늦고

 일단 모으기 기술을 시전한뒤에 써도 되지만 운석떨구기가 있는데 차지 공격을 굳이 한다는 것은 소모인것 같습니다.

 후지토라의 좋은 기술 중 하나입니다. ○○○○△ 하게 되면 칼부림을 한뒤에

 약간의 틈후

 운석 떨구기를 시전합니다. 좋은 파괴력에 넓은 반경을 커버할 수 있는 기술이지요. 애용하는 기술

 후지토라의 1칸 무쌍은 칼을 무시무시한 속도로 뽑아 보이지도 않게 적을 베는 기술입니다, 약간의 직선형태로 범위가 넓지 않다는 것이 흠!

  2칸 무쌍은 무시무시하네요.

 운석을 타고 올라가서

  이힝. 운석을 강력하게 떨어뜨립니다. 보스급도 헤롱상태로 몰 수 있으며 넓은 살상반격에 2칸이 아깝지 않네요.

  헐~ 직접 운석을 타고 내려오시네.

 그냥 일반공격을 연사해도 굉장히 빠른 검술을 가지고 있어 스샷처럼 적들을 베는 맛은 좋습니다. 하지만 역시 이런 잡기술보다 워낙 강력함을 한 방 가지고 계시니....

 모으자.

떨구면 이렇게 엄청난 득점과 초토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재미가 크게 없어요. 그냥 스트레스 푼다고나 할까요. 참고로 차지 모으다가 공격받으면 운석 공격이 취소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