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주말 드디어 다 깼네요. 스토리 모드 도플라밍고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삼국무쌍과는 다른 캐릭터 만의 독특한 모션과 스토리, 그리고 점프가 없는 것에 초반 당황을 했지만 너무나 재미있게 했고 이제는 드림로그로 가려고 합니다.

일단 오늘은 펑크해저드편입니다. 지난 번 정상전쟁을 살펴보고 이번에는 패왕색을 익힌 루피가 수련을 마치고 다른 전투로 진입하는 내용입니다.

 역시 이지라서 그런가 레전드가 22%에 머물러 있네요.

 아~ 루피가 47까지 왔네요.

시저 크라운, 이 놈의 어디가 과학자냐?

 베르고의 등장

 트라팔가 로도 등장, 도플라밍고의 부하였다가 지금은 루피와 손을 잡고 있습니다. 과거가 있는데 너무 길어져서 패스.

 오메. 지도를 보니 삼국무쌍으로 따지면 완전 열세에 있는 전황입니다.특히 이번 미션은 구역별로 문이 닫혀져 있으며 시간에 약간 구애가 되니 서두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션 시작과 동시에 지도상에 있는 곳으로 가면 베르고가 처음 등장합니다. 아직 본 모습을 보여주지 않으니 재빨리 해치워서 문을 열고 갇혀진 사람들을 구합니다.

  바로 키즈나 어택!

  바로 무릎 꿇리고. 조금 있다 냅다 도망칩니다.

  독가스 살포

 트라팔가 로우가 있는 하단 쪽으로 가서 도와주면

 이렇게 내려진 셔터 문이 열립니다

  셔터가 닫힌 지도는 축소가 되는 것이 보이자 마자 바로 베르고의 능력이 보여집니다. 원작에서는 약간 보라색으로 표현된 느낌이었는데 지금 보니 금속 느낌이 나네요.

  루피의 승리인데, 원작에서는 트라팔가가 이기네요.

 전화기가 등장하는데 최첨단 영상통화인지 상대편 얼굴처럼 생긴 전화. 플라밍고

 베르고의 멋진 근육!!

 점점 지도는 좁아지지만 적의 세력도 점점 오그라듭니다. 시저의 얼굴도 오그라듭니다.

  일단 두들겨 패는데 이상하네. 너무 쉽네요.

 시저 크라운이 변하네요.

 

  그 친구 얼굴표정, 욕설도

 약간 거대화 지면서

 가스를 살포합니다.

  가스에 노출된 사람들은 이렇게 굳어 버립니다.

  분노게이지 상승! 루피

  거대화된 시저, 보라돌이 처럼 변해 보이는 것은 저뿐인가요?

  도망가는 것 처럼 보이지만

  온 힘을 모아

  네 놈의 얼굴따위 보고 싶지 않다

 고무고무

까아아아아악

안녕 시저, 이번 시나리오는 약간 뛰어다니는 시간이 상당히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