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한창 좋아하던 프로그램이었던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시즌 2가 갑자기 폐지가 되었네요.

갑자기 웬 폐지?

너무 뜬금이 없는 것이 아닌가요?

엉엉

시즌 2에서 관아에서의 삶과 선사시대만 하고 그만 폐지가 되었다고 하네요. 유상무씨가 팔을 물려가면서 상어도 잡았는데....... 이럴 수가 있는지.

렛츠고 시간탐험대 매니아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네요.

 

그 전에 시즌 2에서 선사시대 영상퍼가기 이벤트를 했어요. 

워낙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니 한 번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는 것도 의미가 있겠다 싶어서 포스팅을 했어요.

사실 저는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도 아니여서 전혀 기대를 하지 않고 순수한 팬으로 포스팅을 했어요. 가장 웃음을 주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참잘했어요

그리고는 잊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 문자가 왔어요.

선사시대 영상퍼가기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고.

이런. 시간탐험대는 내가 선사시대 영상퍼가기 이벤트에 당첨이 되기도 전에 폐지로 끝나버렸는데......

KFC 징거버거세트를 쿠폰으로 받았어요. 너무 놀랍네요.

저는 KFC징버거세트를 먹으면서 렛츠고 시간탐험대 시즌 3를 보고 싶어요. 올해가 가기 전에 다시 시즌 3를 만들어 주세요.

 

 

렛츠고 시간탐험대가 너무 재미있어서 CJ E&M주식도 매수를 했어요.

이렇게 아이디어가 좋은 프로그램을 비전으로 제시하는 것을 보면 발전의 가능성이 매우 있다고 생각을 해서요. CJ그룹 주식을 3주 보유하고 있는 소액주주이지만 이제부터 조금씩 더 모을려고 해요.

제가 대주주라면 렛츠고시간탐험대 시즌3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력히 어필하고 싶네요.

에구구, 이야기가 잠깐 삼천포로 빠졌네요.

TV

시청률이 전부인가요?

우리의 역사를 리얼버라이어티와 접목시켜서 알려주었는데......

역사는 미래의 거울인데 이런 좋은 프로그램이 없어진다는 것 자체가 너무 아쉽네요.

자라나는 청소년에게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줄 수 있는 하나의 계기였어요.

우리의 과거를 돌아보고 그것에 대한 반성을 통해서 더 나은 찬란한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다고 봐요.

 

한국사능력시험 3급을 따면서 공부를 한 것보다 시간탐험대를 보면서 우리 역사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국사교과서에서 알려주지 않았던 것을 알게 되었어요.

웃음과 함께 검증된 국사를 예능프로그램을 보는 것만으로도 알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어요.

국사와 관련된 부분을 한 번 책으로 읽어볼까라는 마음을 갖게 했어요.

TV프로그램을 통해서 우리 역사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된 렛츠고시간탐험대!

 

 

저와 같은 이런 포스팅이 계속 나온다면 렛츠고시간탐험대 시즌3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닐지.

유상무씨가 렛츠고시간탐험대 시청률이 작게 나오고 그 결과 폐지되라고 했잖아요.

얼마 전 기사에서 유상무씨가 렛츠고시간탐험대를 할 수 있다고 했어요. 제작진의 말도 잘 듣는다고 했어요.

저도 열심히 보고, 입소문도 많이 낼게요. 렛츠고시간탐험대 시즌3 빨리 만들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