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es2013 프리미어 리그입니다. 2탄으로 남아있는 팀들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그 유명한 바이에른 민휀입니다. 모든 능력치가 모드 극강이네요.

특히 핵심 미드필더 리베리 95를 자랑하며 만주키지 선수가 의외로 낮은 모습을 보이네요.

아마 2012년도를 기반으로 작성된 것이기에 다소 낮으나 피파14나 위닝2014에서는 85 이상의 오버롤을 보였습니다.

 이 스샷은 벤치 멤버인데요.

특이한 것은 로벤이 벤치로 빠져있네요. 감독이라면 70대 선수를 쓰는 것보다 90대 선수를 쓰는 것이 맞을 듯 한데. 아마 로벤이 나이가 많으셔서인가 싶어 보았는데.

 28살 한창 나이인데 제가  28살때에는 어마무시한 체력을 자랑했었는데 왜 그럴까요? 외모상으로는 60은 되어 보인다마는 게임상에서도 늙어 보이시네요.

 찍는 김에 리베리 선수 와우 표정 좋다!

능력치도 좋고 미필, 공격수 가능한 스펙을 가지고 있네요.

 슈베인스타이거 선수도 좋은 스펙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월드컵 때에는 골도 잘 넣드만 공격형 미필인가 보네요.

나이도 적당하고 이러니 바이에른이 강했나 보네요.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 정말 어느 하나 빠질 것이 없는 진영이네요.

페페, 라모스, 모드릭, 싸비, 베일, 디마리아, 그 중 백미는 호날두

 벤치는 조금 아쉽네요. 벤제마를 제외하고는 그닥이네요.

 모드릭 선수 미필선수로서 강한 면모를 보입니다.

 다음은 베일 선수 나이도 이렇게 젊은데 능력치까지 쩔고 외모도 훌륭하고 미필, 공격이 가능한 전천후입니다.

 두둥~~~ 호날두 선수 스피드가 역시 발군이네요.

공격 포지션은 모두 소화가 가능하고 사이드 미필로서도 가능한 이 잘생기고 공 잘차고 매너 좋고 여자 밝히고(?) 키도 크고 에잉 부럽다.

 제가 좋아하는 벤제마 선수 피파14보다 위닝 13을 보니 능력치가 많이 부족해 보이네요.

제가 키울 때는 기본 능력치가 89였는데 이 때는 성장기였나 봅니다.

공격에 머문다는 감은 있지만 백업 공격진으로 강추~~~

 싸비 알론소 선수 수비형 미드 필더로 패싱을 커트하는 것이 잘 보입니다.

중앙에서 든든하게 잘 막아냅니다.

실제 게임에서도 중앙에서 공을 많이 커트하여 역습을 하는게 자주 보이더군요.

 지금은 맨유에서 뛰고 있는 디마리아. 빼빼 말라보이는데 유럽의 덩치 큰 수비수를 농락하며 자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무서운 선수입니다. 지난 번 에버튼 경기 때 골을 넣는 것 보고 참 잘하는 선수구나 싶었죠.

 레알의 라이벌 바로셀로나입니다.이 팀도 대단하네.

그런데 감독 머리가 어찌되었나? 메시가 보이지 않네요.

싸비 파브레가스, 산체스 등 화려한 공격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벤치인데 메시가 왜 여기에 있냐고 102짜리가......

쉬게 할 거면 나에게나 주지, 수비수 알베스, 이네스타 등이 벤치고 있네요. 감독 눈 밖에 벗어났나?

 피케 선수 수비수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스펙은 얘가 더 핵심이네 알베스 선수 능력치가 특이하네요.

수비, 미필, 공격도 가능하다고 무슨 건담인가?

 알바 선수.무슨 수비수들이 그냥 80 후반을 찍나.....

 솔직히 이 선수는 잘 모르겠어요.

이름도 생소하고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겠지만 저는 약간 생소하네요.

능력치는 수비에 많이 치중이 되어 있나 보네요. 적용 포지션도 수비와 수비형 미필인것을 보니

 싸비 선수. 아~~ 대단합니다. 95

 탈모 선수 이니에스타 키가 다소 작지만 엄청난 포지션 적용수와 능력치 대단합니다.

 칠레의 산체스 선수. 정말 바로셀로나가 너무 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런 무시무시한 선수들이 즐비하게 있네요.

더욱 웃긴 것은 실제 축구에서 이런 팀들고 가끔 가다 하위권팀들에게 발목을 잡히는 것을 볼때면 역시 공은 둥글다라는 말이 생각이 납니다.

 두둥~~마라도나의 강림 메시 선수입니다. 102. 모든 선수를 통틀어서 막강 스펙을 자랑합니다. 특히 순간 가속도는 무지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국선수로 플레이하다보면 일반 차와 페라리 느낌이 들게 하는 선수입니다.

 오~~너도 있었구나. 네이마르 선수 젊고 성장기인데도 불구하고 86을 찍고 있네요.

공격 포지션도 전역이 가능하고 사이드 미필로 써도 좋습니다.

 크흑 푸욜 선수 다소 나이가 많은 것은 있지만 저 두꺼운 상체에서 좋은 수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렉스 송 명성보다는 스펙이 조금 떨어져서 놀랐습니다. 명성으로 본다면 80후반대는 거뜬히 찍을 듯 보였는데 다소 약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브레가스 허흑 91 무섭다, 무서워. 진짜 이런 선수들만 있으면 무엇이 두려울 것인가?

몇개 남은 팀들은 내일 중으로 올리겠습니다. 이탈리아 팀들이 남아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