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남편이 오늘 또 pes2016 레알마드리드 감독 지단으로 포스팅을 해 주었네요. 요즘 회사일이 많다보니 제가 포스팅을 적을 시간이 많지 않답니다. 회사에서 빨리 일을 하고 포스팅을 적어야겠네요. 주식포스팅을 캡처만 뜨고 적지 못하고 쌓이고만 있거든요.

  남편은 요즘 위닝2016에서 감독들에 대해서 포스팅을 적어주고 있답니다. 1탄으로 위닝2016 마스터리그 맨유 감독 알아보기로 포스팅을 해 주었답니다.



크~ 오늘은 레알마드리드입니다. FC바로셀로나와 영원한 라이벌이자 지구방위대라고 일컬어졌던 레알 마드리드. 더욱 놀라운 것은 이 팀의 감독이 지네디 지단이라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차범근의 선수 시절을 잘 모르듯 어린 학생들은 지네디 지단이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를건데요.

1998년 프랑스 월드컵에서 대부분의 사람이 프랑스가 우승할 것이라 했는데 아트사커라는 용어를 만들며  우승과 유로 2000 우승.

루이스 피구라는 선수와 미필을 형성하며 레알마드리드를 최고로 이끕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정말 멋진 골을 만들어 승리합니다.

pes2016에서 감독으로 등장하는 지네디 지단. 

더욱 웃긴 것은 클래식 선수로도 존재한다는 것.

데이터를 보시면 패싱능력이 후덜덜합니다. 드리블도 그렇고요. 중원의 사령관은 이정도라고 보여주네요.

 

이 짤은 워낙 유명한 짤입니다. 마치 UFC를 보는 듯한 멋진 발차기로 챔스에서 우승을 차지하던 골 장면입니다.

그리고 pes에서는 레알마드리드 포지션을 4-3-3. 실제로도 보니 호날두, 베일, 벤제마 등으로 구성된 공격진과 로드리게스 등의 미필진이 보좌를 하네요. 실제에서도 게임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이는 레알. 그리고 아트사커를 이끈 지단. 2016~17 시즌이 기대되네요.


반응형